본문 바로가기
왁자지껄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방법

by KELKELKEL 2021. 1. 23.

 

썸네일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방법

 

목차

    들어가며

    스마트폰이 보급된지도 어언 10년이 넘게 지났다. 그 결과 스마트폰의 용량은 계속 커지고, 기능은 나날이 향상되고 있다. 커진 스마트폰의 용량만큼 개개인은 앨범을 통해 사진과 이미지를 많이 저장하고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저장된 사진과 이미지를 통해 검색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모르는 소수의 사람들을 위해 아래에서는 아이폰을 이용한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미지 검색은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검색하면 구글 검색엔진이 이미지를 인식하여 비슷한 이미지와 내용을 보여주는 검색기법이다.

     

    아이폰에서 구글 이미지를 검색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아이폰과 기본 브라우저인 사파리만 있으면 된다.

     

    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방법

     

     

    1. 아이폰 기본 웹 브라우저인 사파리를 통하여 구글로 접속한 후, 주소창 좌측 상단에 있는 '한한'을 클릭한다. 사용자에 따라 'aA'로 표시될 수도 있다.

     

    구글접속

     

    2. '한한'을 클릭한 후 여러 옵션들 중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버튼을 클릭한다. 모바일 환경에서 데스크탑 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는 옵션이다.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3. 데스크탑 환경으로 전환이 되었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이미지'를 클릭하여 이미지 검색을 할 수 있다.

     

    이미지검색

     

    4. 이제 검색 창 옆에 사진기 모양의 아이콘이 생성되었다. 사진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이미지 URL을 붙여 넣어 검색할 수 있다.

     

    사진기

     

     

     

    댓글


    loading